[쿠키 건강] 최근 평균 수명이 높아진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노화 예방과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영양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항산화 영양소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을 유발시키는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한다. 활성산소는 인체의 대사 과정이나 스트레스, 환경, 공해적 요인 등에 의해 생성되는데,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항산화 영양소는 이러한 활성산소를 억제해 몸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영양소에는 비타민 C, 비타민 E, 셀렌, 구리, 망간 등이 있는데, 이들 영양소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과일이나 채소의 섭취가 적은 경우나 패스트푸드 등을 즐겨먹는 이들에게는 특히 부족하기 쉽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러한 항산화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비타민 C 1000mg가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C1000’과 항산화 영양소 6종이 함유된 ‘비타민C+5’ 등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비타민C1000’은 하루 한 알로 비타민 C 1000mg를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프리미엄 제품으로, 특수 코팅 정제로 비타민 C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목 넘김을 편하게 하고 위장장애를 최소화해 섭취가 수월하도록 개발됐다.
‘비타민C+5’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카로틴, 셀렌, 구리, 망간(6종)을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항산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과 피부 미용 등에 도움을 주는 6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타민C1000’과 ‘비타민C+5’는 가까운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문의: 1588-8529).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 2종
입력 2010-12-21 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