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웹어워드위원회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생활브랜드 주류/음료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지식경제부의 ‘굿디자인’ 디지털부분에도 선정되며 명품웹사이트로서 인정을 받았다.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는 디자인, UI, 콘텐츠, 기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서비스 등 총 8가지 평가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주류·음료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았다. 특히 콘텐츠 부분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브랜드별 정보를 충실하게 제공하면서 역동적으로 표현하여 실제로 음료수를 마시고 싶은 욕구가 생기도록 콘텐츠가 구성돼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칠성사이다, 델몬트 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는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관련 지어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컨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 외에도 현재 홍콩여행, SK-II 화장품, JTB 여행상품권, 아이폰4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스페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 명품 웹 인정
입력 2010-12-13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