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뚜기 ‘SnowValley 냉동 감자’ 6종 출시

입력 2010-12-09 11:15

[쿠키 건강] 오뚜기가 몸에 좋은 감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SnowValley 냉동 감자’6종(주름감자, 팝콘감자, 반달감자, 메가크리스피, 양념벌집감자, 미니해쉬브라운)을 출시했다.

9일 오뚜기에 따르면 ‘SnowValley 냉동감자’6종은 패스트푸드점이나 전문 레스토랑 등에서만 맛볼 수 있던 후라이 감자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감자 후라이 제품과 어울리는 미니 과일&야채 케챂과 미니 스위트 칠리 소스가 패키지에 함께 포장되어 있어 따로 소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SnowValley 주름감자’는 볼록볼록 주름무늬에 감자 후라이 맛의 스탠다드형 제품이며,‘SnowValley 팝콘감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큐브 형태의 감자 제품이다.‘SnowValley 반달감자’는 깊고 풍부한 러셋 감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SnowValley 메가크리스피’는 쌀가루를 입힌 바삭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또 ‘SnowValley 양념벌집감자’는 케이준 스타일의 양념을 입힌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제품이며, ‘SnowValley 미니해쉬브라운’은 마늘, 양파맛이 어우려져 감자 동그랑땡과 같은 느낌을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