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0-12-09 11:10
[쿠키 건강]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기업 슬로건 ‘THE COFFEE CREATOR, SINCE 1984’를 반영, 예술성을 보다 강조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www.jardin.co.kr)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쟈뎅 홈페이지는 보다 통일성 있는 기업 이미지 창출을 위해 2010년 기업 CI 리뉴얼과 함께 선포한 기업 슬로건을 적극 반영했으며, 이를 위해 예술적인 감각의 커피 이미지를 메인 페이지로 선택, ‘단순히 커피를 생산하는 것이 아닌 혼신을 다해 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강화했다.

또한,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커피를 매개체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COFFEE STORY’라는 별도의 코너를 신설해 소비자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커피와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딱딱하고 일방적인 제품 소개가 아닌 각 제품 특성에 맞는 스토리를 담아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홈페이지 내 쇼핑몰과의 연계성을 높여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쟈뎅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퀴즈 이벤트’와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들에게 영화예매권, 까페모리 기프티콘, 쟈뎅 커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퀴즈를 맞히는 형식으로, 오는 12월 28일까지 총 3회 진행되며 매주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쟈뎅 홈페이지를 방문, 퀴즈 문제를 확인하고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답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쟈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50명에게는 쟈뎅의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까페모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