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케어, 키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10-12-08 10:01
[쿠키 건강] 필립스전자의 음파 전동칫솔 브랜드인 필립스 소닉케어는 어린이 전용 음파전동칫솔인 소닉케어 키즈 크리스마스 3종 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소닉케어 키즈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는 아이들의 즐거운 양치 습관을 길러줄 스마트 선물 패키지로 아이 스스로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음파기술로 발생하는 수만 개의 공기방울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아이들의 올바른 양치 습관 양성을 위한 ‘아동용 타이머(KidTimer)’ 기능과 재미있는 사운드의 ‘아동용 페이서(KidPacer)’ 알람 기능도 탑재돼 있어 즐거운 양치질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아동용 타이머 기능은 90일 동안 점차적으로 양치 시간을 늘려 자연스럽게 양치시간을 준수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며, 아동용 페이서 알람 기능은 아랫니 및 위아래 안쪽니를 포함한 구강 4분 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의 필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양치질이 서툰 유년기부터 올바른 양치질을 도와줄 수 있는 어린이용 음파전동칫솔을 사용한다면, 성인이 돼서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소닉케어 키즈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는 부모에게 아이의 치아 건강뿐 아니라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가격은 기존 소닉케어 키즈 제품 가격과 동일한 11만2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