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입술로 찾는 소울메이트 어플 출시

입력 2010-12-06 14:18

[쿠키 건강] 립케어 브랜드 니베아 립케어는 입술 모양과 색깔을 분석해 연인, 친구간의 소울메이트 지수를 알려주는 아이폰용 무료 어플리케이션, ‘입술로 찾는 소울메이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니베아 립케어의 ‘입술로 찾는 소울메이트’ 어플은 소울메이트 지수를 알아보고 싶은 두 사람의 입술을 즉시 카메라로 찍거나 핸드폰에 내장된 사진 중 입술 부분만을 편집해 사용할 수 있다. 어플은 두 사람의 입술 모양과 선명도, 닮음도 등을 토대로 성격을 분석한 후 최종 소울메이트 지수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구동되며 측정결과를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전송할 수 있어 재미있는 결과를 주변 지인과 공유할 수 있다.

니베아 립케어의 전 제품을 볼 수 있는 쇼룸 기능은 소울메이트 어플의 또 다른 장점. 총 18종의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사진이 함께 제공되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입술 상태와 취향에 맞는 정보를 찾아보기 편리하다.

니베아 립케어 어플은 아이폰 3G와 4G 기종에서 모두 구동되며, 앱 스토어에서 즉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니베아 립케어는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와 리뷰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SONY-NEX3, 아이폰용 헤드폰, 아이폰 케이스, 니베아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다운로드 이벤트는 아이폰에 어플을 다운 받은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로 어플 다운로드 후 핸드폰을 통해 즉시 응모 가능하며 스크랩 이벤트는 어플에 대해 작성된 포스트를 본인의 블로그와 활동 카페에 스크랩하는 이벤트로 아이폰이 없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니베아 사이트(http://www.liveyour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