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시크릿키, 뱀독크림 ‘씨네이크 안티링클&화이트닝 크림’

입력 2010-12-01 10:36

[쿠키 건강] 자연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가 일명 ‘뱀독크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씨네이크 안티링클 & 화이트닝 크림’을 출시했다.

주요 성분인 ‘씨네이크’는 세계적인 화장품원료 연구생산업체 스위스 펜타팜사가 개발한 펩타이드의 일종으로, 뱀독과 유사한 구조의 펩타이드는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시크릿키에 따르면 기존의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피부표면에서의 일시적인 리프팅 효과를 보이는데 그쳤다면 ‘씨네이크’ 성분이 포함된 ‘씨네이크 안티링클 & 화이트닝 크림’은 피부표면의 주름뿐만 아니라 피부 속 링클의 연결고리를 단단하게 채워주면서 잔주름과 굵고 깊은 주름 등을 해결할 수 있는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주름개선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씨네이크, 아데노신 성분과 더불어 미백에 효과가 있는 알부틴, 보습에 탁월한 쉐어버터, 피부탄력에 좋은 캐비어추출물 등이 함께 포함돼 주름개선은 물론 보습 유지, 영양공급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씨네이크 안티링클 & 화이트닝 크림’ 출시를 기념해 상품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제품을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