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입력 2010-11-25 17:14
[쿠키 건강] 피자헛이 연말 송년시즌을 맞아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한국 피자헛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피자헛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리치골드와 치즈바이트,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 패밀리 사이즈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소비자들이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 행사로, 매장과 배달 서비스에 모두 적용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 품목인 리치골드 피자는 고구마 무스 열풍을 일으키면서 출시 이후 4000만판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피자다. 도우 위에 올려진 고구마 무스의 달콤함과 체다 치즈의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크러스트와 입안에 부드럽게 감도는 고구마 치즈롤을 하나씩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치즈바이트 피자도 피자헛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연말 파티와 신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인기 피자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통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