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칼슘이 함유된 무탄산 과즙음료 ‘오라떼(O-Latte)’가 오라떼 서포터즈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쏜다.
건강음료 전문기업 동아오츠카는 오라떼를 마신 후 인증사진을 남기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나는 오라떼 먹고 JYP Concert 간다!’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홈페이지(www.donga-otsuka.co.kr)에서 서포터즈를 신청한 후 오라떼와 함께한 인증사진을 올린 뒤 한 줄 다이어리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JYP패밀리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JYP패밀리콘서트는 12월 24일 JYP엔터테인먼트가 처음 개최하는 콘서트로 2PM, 원더걸스를 비롯한 JYP소속의 모든 가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지난 15일부터 응모가 시작된 이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12월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동아오츠카가 2007년 처음 출시한 오라떼(O-Latte)는 부드러운 우유성분에 상큼한 과즙과 칼슘이 함유된 건강지향 음료이다. 240ml당 127mg의 칼슘을 함유해 청소년의 영양을 생각하는 초, 중, 고등학교에서 대표 청소년 음료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동아오츠카, ‘오라떼’ 이벤트 진행
입력 2010-11-23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