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시

입력 2010-11-22 10:08

[쿠키 건강]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했다.

허벌라이프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허벌라이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김장을 하기 힘든 지역의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하여 그들의 겨울나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행사로, 2007년부터 매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봉사활동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7년 2월부터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상록보육원과 어린이재단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카사 허벌라이프’는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한 건강식 구매와 부엌 및 취사도구 개선 등에 중점을 두는 허벌라이프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올해 연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한국인 영양의 보고인 김치를 만들어 제공하게 됐다” 며 “올해 배추의 수급이 불안정해 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져 이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김장 행사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허벌라이프 회원들과 함께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