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은 최고급 프리미엄 한방오일인 ‘후 천기단 산양삼 앰풀오일’을 출시했다.
22일 LG생활건강ㅇ 따르면 산양삼이란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신초라 불리는 신비의 명약으로, 양질의 종자가 자라기에 적합한 친환경 토양에서 자연적으로 키운 삼을 말한다. 친환경 유기농 토양은 통기성과 수분을 보호 유지하는 보수성이 뛰어나 일반 인삼 재배보다도 삼의 효능과 영양을 좋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후 천기단 산양삼 앰풀 오일’은 7년 이상 자란 유기농 산양삼 추출물을 54%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한방 오일로, 피부의 윤기와 안색을 좋게 하고 주름, 노화 등으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는 중년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빠르게 해결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에 쓰인 산양삼 오일은 한국산삼감정협회에서 유기농 인증서를 받은 7년근 이상의 유기농 산양삼만을 사용하여 더욱 가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외에도 자희태후의 미용비방인 천기단의 주요 6가지 약재(백출, 목단, 황기,치자화, 맥문동, 옥죽) 등의 오일처방을 넣어 피부의 에너지를 상승시키고, 7가지 발아약재로 만든 발아칠기유가 지치고 건조한 노화피부를 촉촉하게 소생시켜준다.
‘후 천기단 산양삼 앰풀 오일’은 고농축 오일 제형이지만 번들거림이 없고 부드러우며 크림, 에센스 등에 섞어 사용할 수도 있고 피부영양을 보충할 때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산양삼 앰풀 오일’ 출시
입력 2010-11-22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