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19일 건기식품 제조공장 준공식

입력 2010-11-18 14:50
[쿠키 건강] 비타민하우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공장 비타민하우스알앤피(주)의 공장 준공식을 오는 19일 전라남도 담양군 에코하이데크 농공단지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는 전남 담양군 담양읍 삼만리 에코하이테크 농공단지에 8250㎡ 규모로 설립됐으며, 특히 물류와 공장을 통합시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판매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 준공식에는 박준영 전남도지사를 비롯해 최형식 담양군수, 지영애 광주식품의약품안전청장 등 외부 인사와 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준공식은 공식 행사와 공장 견학 순으로 이뤄진다.

비타민하우스알앤피 준공식에서 받은 기념 화환은 모두 쌀 화환으로 대체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송혁 비타민하우스알앤피 대표는 “원료 수급부터 관리, 제조, 유통 등 모든 과정을 구체적이고 표준화, 정형화, 세계화된 기준에 만족시킴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으로 제품을 기획, 개발, 생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이날 비타민하우스알앤피 준공식에 이어 전남 화순군 금호리조트에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