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차앤박화장품이 치유 개념의 고농축 립밤 ‘씨앤피 닥터스마일 립밤(CNP Doctor Smile Lip balm)’을 출시한다.
‘씨앤피 닥터스마일 립밤’은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립트리트먼트로써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제품.
이 제품은 쉐어 버터 및 사막의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 등의 저자극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상처받은 입술을 치유하는 것은 물론 탁월한 보습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성은 물론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른 흡수력으로 립 메이크업 전, 튼 입술을 진정시키는 베이스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특히 무방부제, 무색소의 고농축 제형으로 팔꿈치, 발뒤꿈치 등 찬바람으로 트거나 갈라진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차앤박화장품은 신제품 ‘씨앤피 닥터스마일 립밤’의 출시를 기념해 빼빼로 데이인 11일부터 21일까지 커플 립밤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1%를 할인하는 ‘촉촉한 내 입술 스캔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커플 립밤을 구입하는 고객 중 퀴즈 정답자 5명에게 김원준, 정준하, 임창정이 출연하는 화제의 뮤지컬 ‘라디오 스타’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12ml) 9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차앤박화장품, 치유개념 립밤 ‘닥터 스마일 립밤’
입력 2010-11-11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