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월드 코스메틱 페어서 인기

입력 2010-11-08 17:48

[쿠키 건강] 동성제약은 자사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가 지난 5일부터 애경 창립56주년을 기념해 AK 플라자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 코스메틱 페어’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TV-CF 및 뉴스보도를 통해 알려진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와 관련해 성인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은 물론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를 둔 주부층의 문의가 잇달았다. 특히 현장 시연을 통해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를 테스트한 고객들은 자극적이지 않은 향과 가벼운 안개분사 방식에 만족감을 표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여드름 피부를 위한 미백기능성 수분크림이란 컨셉트의 에이씨케어 비즈 리페어 콤플렉스도 주목 받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AK 플라자 상품본부 해외명품팀 정기원 과장은 “평소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통해 화제가 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비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AK 플라자 월드 코스메틱 페어는 백화점 미입점 브랜드 중 주목받고 있는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를 포함 달팽이 점액 화장품-델리신, 뱀독화장품-씨네이크, 호주 태반화장품-시니 코리아, 조성아 루나, 하나모리,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 e.l.f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