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이효리 아이라이너’로 큰 인기를 끌며 런칭 2주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한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의 펜슬 버전. 클리오의 히트 상품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은 깊고 선명해진 컬러로 발색이 더욱 우수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깊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랙 컬러의 ‘킬블랙’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딥 브라운 컬러의 ‘킬브라운’, 그리고 화려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펄 네이비 컬러의 ‘킬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이 편리한 오토 타입이며, 슬라이디 필름 폴리머로 기존보다 더욱 자극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강렬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또렷하게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탈크 프리, 파라벤 프리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태리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고퀄리티 이태리 제작 제품이다. 가격(0.29g)은 1만2000원.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은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 마트,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
입력 2010-11-04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