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눈성형, 코성형, 지방이식, 지방흡입, 쁘띠성형 등등. 성형에 대한 종류와 이를 하고자하는 이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성형수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어느 새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불리며 긍정적인 시선으로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이중에서 대중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을 뿐 아니라 호응도 역시 높은 수술은 어떤 것일까.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들어주고 얼굴의 중심을 살려주는 코성형도 상당히 인기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선호도가 높은 수술은 눈성형 수술이다.
◇많고 많은 눈성형술 어떤 방법 선택해야 성공할까
눈성형수술은 보다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사람을 처음 볼 때에 눈이 차지하는 비율은 상당히 크다. 이에 좋은 첫인상으로 이미지메이킹을 하기 위해서 눈성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그러나 막상 눈성형 수술을 받으려면 시술 방법 등에 따라서 수술에 대한 종류가 상당히 많은 편이다.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해야 할지 상당히 망설여지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왕눈이성형이 최근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만족도 높은 왕눈이성형의 비밀은 바로 M타이트닝
왕눈이성형은 기존 수술법에 M타이트닝 기법을 접목한 눈성형수술이다. 기존의 수술법으로 얻을 수 없었던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갖는 것이 가능하여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전문의 김삼 원장은 “왕눈이성형은 M타이트닝의 방법을 이용, 눈뜨는 근육을 타이트하게 잡아서 동그랗고 큰 눈매를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수술을 하게 된다”며 “보다 크고 또렷한 눈매를 원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특히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수술방법이라 할 수 있다”고 전한다.
눈뜨는 근육이 타이트하지 않으면 쌍꺼풀 라인이 생겨도 눈이 쳐진 느낌이 들고 또렷한 인상은 물론, 눈매 역시 또렷한 눈매로 보이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이를 타이트하게 잡아줌으로써 보다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게 된다.
전문의 김삼 원장은 “보통 눈이 지나치게 작은 경우, 눈이 작을 뿐 아니라 졸려 보이는 인상을 주는 경우, 쌍꺼풀 수술을 했지만 자연스럽고 눈이 커 보이지 않는 경우, 눈을 뜰 때 눈썹이 올라가면서 이마에 주름이 잡히는 안검하수가 나타나는 경우 등에는 M타이트닝을 접목한 왕눈이성형수술이 적절하다”고 전한다.
보다 크고 또렷한 눈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왕눈이 눈을 만들어주는 왕눈이 눈성형수술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단 수술을 할 때에는 담당 집도의가 수술 경험이 많아 수술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아야 할 것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도움말: 디올성형외과 김삼 원장
※ 디올성형외과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숙련된 원장이 수술을 직접 시행하며, 왕눈이 수술의 임상경험이 1만 례를 달성한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병원이다.
가장 인기 있는 눈성형 ‘왕눈이수술’은 어때?
입력 2010-11-02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