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친환경 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유아식 부분에서 9년 연속 수상했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산양유아식’이 ‘2010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유아식 부분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마케팅조사 전문기관인 포커스리서치, 패널인사이트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 상은 여성 건강, 주거 환경 개선, 생활편의성 등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14가지 가치를 기준으로 적합한 기업을 선정해 각 부분 별로 온라인 조사(여성 소비자 대상) 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로하스 인증과 대한민국 로하스 어워드 최우수상,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분유 부분에서 3년연속 1위를 받은 제품으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 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친환경 청정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이번 수상은 주 소비층인 여성소비자들이 좋은 기은 기업,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9년연속 인정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진다” 며 "먹을거리에 대한 안전 불감증이 높은 요즘 여성 소비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로 국내 대표 여성 친화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일동후디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수상
입력 2010-10-29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