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CJ뉴트라,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출시

입력 2010-10-26 10:17

[쿠키 건강] 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최근 기능성과 성분을 강화한 ‘닥터뉴트리’ 5종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닥터뉴트리’는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성인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깃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특화된 제품이다.

‘닥터뉴트리’의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는 국민 건강을 위해 대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한편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는 올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월 2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하고, 내년 초에는 공중파 광고까지 On-Air하며 연 매출 200억원 이상의 성과를 이루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작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소비자 계층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의 조합으로 기능성과 성분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R&D활동을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 가격은 1개월분에 5만5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