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가쓰오우동, ‘10년 전 나의 첫 우동’ 이벤트 실시

입력 2010-10-22 15:48
[쿠키 건강]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이 출시 10주년 기념해 12월10일까지 ‘10년 전 나의 첫 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온마트 이벤트 코너에서 간단한 퀴즈 맞추기와 게임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일본여행 커플상품권(1명), CJ상품권 10만원(10명), 우동기 커플세트(20명), 가쓰오우동 5종(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10일마다 게임응모 횟수가 높은 10명을 선정해 가쓰오 컵우동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10년 전 ‘가쓰오우동’의 첫 느낌을 되살린 스페셜 패키지 제품도 준비했다. 10년 전 맛과 가격 그대로를 재현한 한정판 가쓰오우동 2인분과 4인분 제품을 각각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은 일본 정통우동으로 국내 첫 출시, 전체시장(냉장면 기준)에서 6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대한민국 대표 우동 브랜드다.

진한 프리미엄 가쓰오부시 액기스를 사용해 국물 맛이 진하고 깊은 것이 특징이다. 진한 우동 맛을 내기 위해 일본 가고시마 현지에서 가다랭이를 찐 후 14일 간 훈연하고 냉각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전통방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가쓰오부시만을 진하게 농축해서 사용한다. 진하게 우러난 가쓰오부시와 멸치, 고등어, 다시마, 미림, 양조간장 등 좋은 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우동 맛을 구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