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예비할머니들을 위한 육아강좌인 ‘아기천사를 기다리는 마담클럽’을 오는 26일 오펠리스 서소문점 더향연홀에서 개최한다.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이 있는 10월 한 달 동안 여성가족부 산하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제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출산, 육아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국투어 태교 콘서트를 비롯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아기를 기다리는 마담클럽’은 일동후디스가 직장인 엄마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임신·출산·육아 프로그램 ‘비즈맘 클래스’의 일환으로 육아를 분담하는 할머니들이 늘며 이들에게 유용한 육아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정규 강좌이다. 기존에는 예비 할머니만 강좌에 참석할 수 있었으나 이번에는 직장에 재직 중인 예비 임신부도 동반 참석할 수 있도록 하여 참여 폭을 늘렸다.
이번 강좌는 직장인 엄마와 며느리, 할머니의 육아 가치관 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줄이는 현명한 육아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의 후디스 아카데미 맘 코너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팝업창을 통해 고지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일동후디스, 예비할머니를 위한 육아강좌 개최
입력 2010-10-21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