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올곧은 육아 캠페인 전개

입력 2010-10-21 09:52

[쿠키 건강] 아기를 바르고 올곧게 키우기 위해 유아동용품 전문기업인 보령메디앙스가 발벗고 나섰다.

지난 16일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 대공원에서 열린 ‘올곧은 육아캠페인 발족식’에는 보령메디앙스의 전 임직원이 참석해 올곧은 육아 실천에 앞장서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발족식과 핸드프린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발족된 ‘올곧은 육아 캠페인’은 옳고 바른 제품만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이를 올곧게 키울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보령메디앙스의 전사적 캠페인이다.

이날 보령메디앙스 전 임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김은정 부회장은 “발족식을 시작으로 올곧은 육아캠페인 실천 마크인 ‘아이에게’로고가 닥터아토, 퓨어가닉 제품을 시작으로 전 제품에 적용될 수 있도록 품질개선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광고 및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보령메디앙스의 올곧은 육아를 홍보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올곧은 육아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나아가 올곧은 육아백서 출간 등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보령메디앙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1위의 육아관련 전문기업으로 성장함과 함께 전 세계의 아이들을 올곧게 키우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올해 12월까지 전체 스킨케어 와 세제 전 제품에 대해 파라벤 방부제, 합성 색소등의 유해의심 물질 완전제거를 마칠 계획이다. 또 최근 올곧은 육아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에게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해 사이트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앞으로 보령메디앙스는 ‘올곧은 육아캠페인’을 저출산과 연관된 유관단체와 손잡고 범사회적 육아 프로모션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