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니베아, 자연주의 립케어 ‘퓨어 앤 내추럴’

입력 2010-10-12 12:13

[쿠키 건강] 니베아 립케어는 찬바람으로 입술이 건조해지는 계절을 맞아 자연주의 프리미엄 립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퓨어앤 내추럴(Pure & Natural) 라인을 선보인다.

퓨어앤 내추럴(Pure & Natural)은 올리브, 레몬, 우유, 꿀 등 자연 원료의 보습성분이 함유돼 입술에 건강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프리미엄 립케어 라인으로 지속력을 강화한 올리브 앤 레몬(Olive & Lemon)과 보습력을 강화한 밀크 앤 허니(Milk&Honey)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퓨어 앤 내추럴 올리브 앤 레몬(Olive & Lemon)은 올리브와 레몬의 자연 보습 보호막이 오랫동안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롱래스팅 처방의 제품으로 은은한 올리브향과 상큼한 레몬향을 선사한다.

퓨어 앤 내추럴 밀크 앤 허니(Milk&Honey)는 풍부한 보습의 리치케어 제품으로 달콤한 꿀 향과 함께 우유와 꿀, 순수 쉐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깊은 촉촉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니베아 립케어 관계자는 “퓨어 앤 내추럴 라인은 스킨케어 제품에도 자연주의 성분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립케어 제품이다”며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과 향으로 자연주의 립케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니베아 립케어는 입술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빛의 반사 효과를 이용해 도톰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내추럴 볼륨’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니베아 립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니베아 립케어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ivealipcare)를 통해 신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