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한 달 만에 100만 명 가입

입력 2010-10-11 10:09
[쿠키 건강] CJ그룹의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6개 계열사 15개 브랜드를 최초로 통합한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초기부터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지난 달 7일 모집을 시작한 CJ ONE은 한 달여 만인 10월10일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기존 사례에 비춰 월 평균 약 45만 명 가입을 예상했던 CJ그룹은 예상보다 두 배나 빠른 회원가입에 놀라고 있다. 가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한 현재도 매일 3만 명 가량 가입하고 있어 연말까지 300만 명 돌파도 무난할 전망이다.

CJ그룹 신동휘 부사장은 “외식, 문화상품의 핵심 소비자층인 25~35세대 가입자가 전체의 40%를 차지하고 있어, CJ ONE 멤버십을 통한 통합프로모션이 강력한 힘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한다” 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