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고운세상, 10~20대 전용 ‘비욘드 영’라인

입력 2010-10-01 11:33

[쿠키 건강]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15세부터 20대까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고운세상 ‘비욘드 영(beyond young)’ 라인을 출시했다.

고운세상 ‘비욘드 영’ 라인은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와 불균형한 식습관 등으로 쉽게 여드름이 생겨 피지, 모공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10~20대들에게 피부 전문가가 제안하는 코스메슈티컬 라인으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 자외선, 환경오염, 건조한 대기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활성 산소를 제거,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프루츠 뉴플렉스(Fruits Newplex)를 비롯해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모링가나무의 씨에서 추출한 퓨리소프트(Purisoft™), 그리고 대표적인 천연 바이오폴리머(Biopolymers) 중의 하나로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프럭탄(Fructan™) 등 특허 받은 성분들이 고운세상 ‘비욘드 영’라인 전 제품에 함유됐다.

고운세상 ‘비욘드 영’라인은 폼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수분크림, 스팟 트리트먼트제, 클레이 마스크, 비비크림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