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예비 엄마·아빠와 예비 할아버지·할머니를 위한 전국투어 태교콘서트 ‘아기를 기다리는 가족소풍’을 10월 한달 동안 지역별로 개최한다. 태교콘서트는 오는 6일 부산을 시작으로 13일 서울, 31일 대구에서 총 3회에 걸쳐 열리며, 다채로운 음악과 자연태교 강의,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콘서트는 기존 태교콘서트에 비해 예비 부모뿐 아니라 예비 조부모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육아가 힘든 맞벌이 부부를 위해 손자녀를 돌보는 조부모가 늘며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는 물론 예비 조부모를 격려하고 행복한 출산문화 정착을 위해 건강가정지원센터와 공동 기획한 태교문화행사이다
‘아기를 기다리는 가족소풍’은 우리 소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퓨전 국악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재즈 콘서트, 자연 태교 강의로 구성된다. 또한 딸, 며느리, 친정엄마, 시어머니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편지를 무대에서 낭독하는 ‘엄마가 엄마에게’, 공연장에서 촬영한 가족사진을 응모하는 ‘하트 세레모니 “아가야! 사랑한다”’, ‘포토존에서 찍는 가족사진’ , 공연 중 깜짝 이벤트 등 참가자가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동후디스측 행사기획자는 “ 저출산 시대에 아기의 탄생은 온 가족의 축제와 같다며,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온 가족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출산문화에 앞장서기 위해 임산부는 물론 예비 가정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콘서트는 부산 시민회관, 서울 마포아트센터, 대구 북구문화예술관에서 열리며 예비 부모와 예비 조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 co.kr)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 접속 후 ‘후디스맘 아카데미 ART클래스’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팝업창을 통해 콘서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 콘서트 행사에 당첨된 사람은 1인당 아내, 남편, 부모, 시부모 등 5명이 함께 동반해 참석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일동후디스, 전국투어 태교콘서트 개최
입력 2010-10-01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