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새단장… 고객 편의성 높여

입력 2010-09-20 11:53
[쿠키 건강] 피부과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최근 자사 홈페이지(www.drjart.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정보 제공기능을 강화해 구매과정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는 점이다. 기존에 방문자가 기능별, 라인별, 피부 타입별로 각각 상품을 검색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한번에 검색이 가능한 스마트 서치(Smart Search) 기능과 트렌드와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관련 이슈들을 검색하면 이와 관련된 닥터자르트의 제품들을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는 핫이슈 서치(Hot Issue Search) 기능을 추가해 구매과정이 한층 편리해졌다.

또한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100% 당첨되는 포토 이벤트 닥터 이벤트(Dr. Event) 카테고리와 닥터자르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안내 및 매장별 이벤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토어 맵(Store Map) 카테고리를 생성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화장품 전문 지식 관련 컨텐츠를 연재하는 화장품 알고 쓰기 카테고리와 닥터자르트 제품에 함유돼 있는 모든 성분을 사전 형식으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제품 성분 사전 카테고리를 만들어 고객들이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고, 제품 라인별 3D영상을 삽입, 고객들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로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닥터자르트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쇼핑의 편리성을 개선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강화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