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요구르트 받아가세요”

입력 2010-09-16 10:06

매일유업, 추석연휴 귀성객 대상 ‘마시는 퓨어’무료 증정 이벤트

[쿠키 건강] 매일유업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 대상으로 순수하고 깨끗한 무 첨가 요구르트 ‘마시는 퓨어’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가장 많은 귀성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내에 위치한 S-OIL(대표: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에서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장시간 운전하거나 이동할 때 같은 자세를 오랜 시간 유지하면서 위장이 눌려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 위치한 5개 S-OIL에서 주유한 고객들 대상으로 ‘마시는 퓨어’를 무료로 증정하며 해당 주유소는 통영대전고속도로의 인삼랜드휴게소, 중부고속도로의 음성휴게소, 경부고속도로의 칠곡 휴게소, 영동고속도로의 횡성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의 서천휴게소 등이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에서는 9월 18일(토)~24일(금)까지 트위터(@freshmaeil)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트위터에 자신이 바라는 추석 소원을 멘션으로 보내면 10명을 선정, 마시는 퓨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마시는 퓨어는 무첨가 순수 드링크 요구르트이면서도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뿐만 아니라 LGG유산균이 1병당 10억 마리 이상 함유돼 있어 장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