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면역력 강화 ‘아기 튼튼 세탁소’ 운영

입력 2010-09-15 13:22
[쿠키 건강] 매일유업은 오는 18일부터 10월31일까지 2달 동안 수도권 이마트와 테마파크에서 아기들이 매일 타고 다니는 유모차를 살균해주는 ‘앱솔루트 아기 튼튼 세탁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2달 동안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저온 스팀 살균기로 결핵균,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이 아기에게 유해한 균을 살균하는 유모차 살균서비스 외에도 아기 면역력과 관련된 OX퀴즈 이벤트가 포함돼 초보엄마들에게 아기 면역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유업은 아기 면역력 및 성장발달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멀티면역 베이비 마사지 포스터를 별도로 제공해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손쉽게 아기 면역력 강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앱솔루트 아기 튼튼 세탁소 일정 및 이벤트 장소에 대한 정보는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및 앱솔루트 사이트(absolute.maeili.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모차 살균을 원하는 엄마들은 지정된 날짜에 이벤트 장소를 방문해 유모차 살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김남정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아직 신체 기능이 완성되지 않은 아기는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기 때문에 신생아 때 면역력을 길러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앱솔루트 명작·궁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절기 아기 건강관리로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면역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