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새 모델에 ‘장희빈’ 이소연 발탁

입력 2010-09-13 12:22

[쿠키 건강]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최근 MBC드라마 ‘동이’에서 ‘장희빈’ 역할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 이소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고운세상 BB크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광고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소연을 국내 모델뿐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도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어서 예비한류스타로 단단히 한 몫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첫 번째 광고 제품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주력 제품인 고운세상 비비크림(고운세상 브라이트닝 밤)으로, 올 10월부터 새로이 선보이는 인쇄광고 캠페인에서는 “오늘만 생각한 B.B는 가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이소연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선보이게 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소연은 인기와 미모를 동시에 겸비한, 화장품업계가 눈독 들이고 있는 몇 안 남은 보물 중의 보물이다. 또한 서구적인 뚜렷한 이목구비와 당당한 이미지는 코스메슈티컬 분야의 전문성과 함께 도시적 여성의 이미지를 잘 대변하고 있다”며 “드라마 ‘동이’를 통해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이소연이 제2의 대장금으로 홍콩과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 상승세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오는 10월 잡지,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11월에는 홍콩 현지 고객들과 이소연과의 만남의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