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우수한 제품을 할인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 전시회가 서초상공회 주최로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초구청 광장에서 개최된다.
양질의 제품에 대해 홍보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초구 내 30여 개의 기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이 전시 판매된다. 관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케팅 일환으로 서초구가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 10회째를 맞으면서 대표적인 지자체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친환경 식품업체 ‘레퓨레’는 혈압낮추는 기능으로 한국과 미국 특허를 받은 항고혈압 소금 ‘리염’과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전용 소금 ‘우리아이 첫소금’, 그리고 5년 이상 간수를 제거해 맛이 달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천일염 ‘김대감집 맛의비밀’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황금이삭’은 가정용 나락 도정기 및 쌀자판기를 판매한다. 세밀한 분도 도정이 가능하고 간단한 원터치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탁월한 방음기술과 저진동, 신속도정으로 신선한 쌀로 밥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펜허브’는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바이오 기술인 현대과학과 접목시킨 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새시대산업’에서는 매가크리너 청소기를, ‘넥스트엠’은 자외선 차단 토시 및 마스크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구민에게 명절선물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한가위 선물 특가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발효홍삼’에서부터 명절 선물로 무난한 ‘한과’와 추석음식인 영광군 특산품 ‘모싯잎 송편’, ‘블루베리 세트’, ‘김 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석맞이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추석선물 구청에서 구입하세요”
입력 2010-09-10 1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