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이트, 2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2010-09-10 11:26

[쿠키 건강] 지난 9일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륨에서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0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동성제약의 세븐에이트 무향료 칼라크림이 염모제부분에 2009년에 이어 2010년에도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은 소비주체인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선정방법은 지난 6월초부터 7월 중순까지 성인 남여 대상으로 선호도, 인지도, 신뢰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선별된 브랜드를 가지고 8월 중순부터 조사기간인 한국리서치에서 전국(제주도 제외) 성인 남녀1020명을 대상으로 각 부분별 소비자직접조사 내용을 토대로 브랜드를 선정하여 학계 및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최종심사를 거쳐 대상을 선정했다.

염모제부문 2년 연속 대상받은 무향료 세븐에이트는 동성제약의 염모제기술 30여년간의 노하우가 일구어낸 성과다.

세븐에이트 무향료 칼라크림은 암모니아 냄새뿐만 아니라 기타 잡티냄새를 완전히 없앤 무취·무향의 염모제로 환기가 어려운 좁은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염색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대상수상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