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생생돈까스에서 가을과 한가위를 맞아 ‘나는 000와 생생돈까스를 먹고 싶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국가적 영웅으로 떠오른 김연아, 박지성 선수나 아이돌, 짐승돌이 넘쳐나는 연예인 중 생생돈까스를 함께 먹고 싶은 스타의 이름과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응모가능하며, 내용이 담긴 블로그 주소를 help@freshdon.com으로 보내면 된다.
정성이 가득한 블로거 총 2명을 선정해 1명당 최대 12명까지 초대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파티가 제공되며, 파티 참가자를 위한 ‘파티현장 트위터에 올리기’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이벤트 응모자 중 3분을 추첨해 생생돈까스 2만원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변동섭 생생돈까스 대표이사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무료 파티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획단계에서부터 철저히 소비자 중심에 맞췄기에 알찬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이벤트(www.freshdon.co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8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알려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생생돈까스, 40만원 상당 파티 이벤트
입력 2010-09-09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