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가슴 트러블 관리 전용 스프레이
[쿠키 건강] 이지함 화장품은 등과 가슴 부위의 피부 트러블 관리 전용 ‘이지함 리파이닝 바디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이지함 리파이닝 바디 트리트먼트’는 등이나 가슴 부위 피부 트러블 및 여드름 관리는 물론 바디 보습 및 피부 청결 유지의 오일프리 타입 제품. 특히 등은 손이 닿지 않아 혼자 사용하기 힘들다는 점을 고려해 거꾸로 세워서도 분사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360도 회전하는 스프레이 분사 타입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살리실락산, 감초산 유도체, 월계수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각질제거, 피지제거, 박테리아 제거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3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우리 몸 중에서 얼굴을 제외하고 피지 분비량이 가장 많은 곳은 등과 가슴 부위다. 등과 가슴 주변에는 피지분비가 활발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고, 땀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노폐물이 쉽게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고, 등 부위는 샤워할 때 꼼꼼하게 씻지 못해 관리가 쉽지 않다. 또한 등과 가슴 부위는 트러블이 생긴 후에 흉터가 남기 쉬우므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다.
백지선 이지함 화장품 홍보팀장은 “여성들이 노출할 때 얼굴 이외에 가장 신경 쓰는 부위는 제모와 더불어 등과 가슴 트러블이다. 등 부위는 자칫 소홀하게 관리하면 미생물 번식이나 염증을 유발해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며 “트러블이 났다고 해서 혼자서 짜면 흉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꾸준하게 등과 가슴전용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이지함 화장품, ‘리파이닝 바디 트리트먼트’
입력 2010-09-07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