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칠성음료가 음료시장 스테디셀러 ‘실론티’ 350ml 어셉틱페트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실론티’ 350ml 어셉틱패트는 코르셋 모양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나눠 마실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실론티 아이스티’ 는 기존 360ml NB캔으로 나와 있던 제품을 350ml 어셉틱페트로 개선한 제품이다. 본연 그대로의 홍차에 복숭아 과즙으로 블랜딩해 맛과 향이 풍부하고 상큼함이 살아 있다.
한편 약 450억 원으로 추산되는 홍차음료 시장에서 ‘실론티’는 약 75%에 가까운 시장 점유를 하고 있다. 이번 어셉틱페트의 출시를 통해 ‘홍차의 꿈’실론티는 용기 계열의 확대로 명품 홍차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정체된 홍차음료 시장의 볼륨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말까지 실론티 어셉틱페트로만 30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어셉틱페트 예상 소비자 가격은 10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홍차음료 실론티 어셉틱페트 출시
입력 2010-09-01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