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새 과자 ‘비밀’ 론칭

입력 2010-08-31 13:50

[쿠키 건강] 롯데제과가 2030세대 커리어우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과자 브랜드 ‘비밀(B:Meal)’을 론칭했다.

31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비밀’은 ‘휴식을 위한 간식’이라는 의미의 ‘Break Meal’을 이니셜화 한 것으로, 커리어우먼의 일상에서 영양과 간식을 필요로 하는 시점에 맞춰 출시했다.

‘비밀 피칸 마들렌’은 바쁜 아침 생기를 되찾기 위한 식사대용식으로 소리없이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전통 타입의 소프트 케이크이다.

‘비밀 뮤즐리 쿠키’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숨가쁘게 지나가는 오전 시간에 약간의 여유를 통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과일과 곡물로 보충해주는 브런치 콘셉트의 쿠키다.

‘비밀 마일드 스콘’은 나른한 오후 차 한잔과 즐기기에 좋은 호두와 크랜베리를 더한 영국 전통 티타임 메뉴이다.

‘비밀 피타칩’은 하루를 마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비스킷으로, 올리브유와 농후발효유를 사용해 담백하다.

이들 제품은 포화지방을 기존 제품들보다 25% 이상 낮췄다. 또 천연식물인 치커리, 귀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설탕 대신 GI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