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자이홀딩스,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LAAC’ 런칭

입력 2010-08-24 17:35

[쿠키 건강] 바이오 업체 토자이홀딩스(주)는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인 ‘LAAC (樂)’의 런칭행사를 오는 9월1일 2시부터 ‘바이오 코리아 2010’이 열리는 코엑스 전시장 내 컨퍼런스 룸 403호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토자이홀딩스의 자회사인 포스텍 기반 바이오 벤처기업 (주)노바셀테크놀러지가 자체 개발한 안티 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인 LAAC은 홍합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을 기반으로 인간 유래의 세포외기질(ECM), 성장인자 펩타이드 등을 유전공학적 방법으로 재조합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의 화장품 원료물질인 MAPTrix™는 세계 최초로 미국화장품협회(CTFA)로부터 승인 받아 그 효능과 안정성에 있어 이미 검증을 받은 상태다.

토자이홀딩스는 LAAC 브랜드 군의 일차 제품인 페이셜 마스크, 아이패치, UV 선크림, 클렌징오일 등 총 4개의 제품을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판매와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어 안티에이징 페이셜 크림, 페이셜 세럼, 아이크림, 아이 세럼 등의 추가적인 제품을 출시해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의 종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토자이홀딩스는 ‘바이오코리아 2010’에서 줄기세포, 바이오시밀러, 펩타이드 분석 등 자회사들의 기술력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마련된 Health 존에서는 미량의 자가혈을 이용해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등의 성인병 진단 결과를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연이 마련되며, BEAUTY 존에서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인 LAAC, 서울대기반의 바이오 화장품 제조기업인 와이즈덤레버러토리의 브랜드 보뜨(BODD), 일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1위인 페이스(Faith)사의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