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함소아제약은 여드름 전용 스킨케어 시리즈 ‘청안(Chungann)’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방 생약성분과 피부과학이 결합된 피부정화 시스템 ‘청안’은 천연 항균성분인 온슈 에센셜오일 성분 강화와 생약성분 강화로 효능효과는 더욱 극대화하고, 방부제, 알코올 등 4가지 피부유해성분 전품목 무첨가,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로 피부의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안의 주요 성분인 Ac-Clinic은 해독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황련, 황금, 황백 등 10가지 생약성분과 천연 항균성분인 온슈 에센셜오일 성분을 더한 천연활성물질로 과각질화, 과다피지분비로 인한 뾰루지 등의 지루성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현미, 샐러리, 당근 등 7가지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비타민복합체인 Ac-Well 7성분은 유분은 많으면서도 수분이 부족하여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부여한다.
청안은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방부제, 알코올, 인공색소, 인공향을 전품목에서 완전히 배제한 무첨가 제품으로, 엘리드 임상연구소를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류명숙 쉬즈한의원 대표원장은 “여드름은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한 치료 역시 중요하지만, 집에서 매일매일 여드름 전용 화장품으로 관리해주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며 “청안은 3스텝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하며 여드름 피부를 개선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청안은 피지/각질케어를 위한 필링단계의 정화 클렌징 폼, 정화 필링크림, 염증완화를 위한 진정/보습단계의 진정수, 진정유액, 피부흔적을 복원시키는 피부재생단계의 명의수 세럼 이렇게 5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함소아몰, 대형 온라인 쇼핑몰, 홈플러스, 쉬즈한의원, 함소아 한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함소아, 여드름 전용 스킨케어 ‘청안’
입력 2010-08-24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