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한국 하인즈, 치킨 브레스트 출시

입력 2010-08-23 18:20

[쿠키 건강] 기존 닭가슴살 통조림과는 확연히 다른 신개념 닭가슴살 통조림이 한국에 상륙했다.

한국 하인즈는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샐러드와 샌드위치, 피자 등 다양한 레시피에 손쉽게 활용 가능한 하인즈 치킨 브레스트(Heinz Shredded Chicken Breast)를 출시했다.

23일 하인즈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훈제, 라임마요, 토마토&어니언, 스위트칠리 4가지 종류로 닭가슴살의 영양과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닭고기 육질이 쫄깃하고 부드럽게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맛과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덩어리로 뭉쳐 있어 요리에 잘 활용되지 못했던 기존 제품의 한계를 이번에 새로 나온 하인즈 치킨 브레스트는 감칠맛 나는 소스와 가늘게 찢어져 있는 편리성 등으로 닭가슴살 통조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용기 또한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 차별화 시켰다.

한국하인즈 마케팅팀 김대룡 과장은 "“기존 닭가슴살은 맛이 한정되어 있어 조리가 불편한 단점이 있었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하인즈 치킨 브레스트는 다양한 맛의 소스가 골고루 베어 있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과 소스의 풍부한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 캔당 가격은 218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