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4년 연속 소비자웰빙지수 1위

입력 2010-08-12 10:13
[쿠키 건강] 본죽은 2010년도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KWCI)'' 외식부문 죽 전문점 1위 업체로 선정됐다. 이로써 본죽은 2007년부터 4년 연속 외식부분 죽전문점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됐다.

12일 본죽에 따르면 4년 연속 1위에 오른 본죽은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총 5가지의 상품별 조사결과에서 ‘건강성’요소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웰빙 슬로우푸드의 선구자 자리를 굳혔다. 또한 ‘안전성’ 부분에서도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본죽의 이같이 4년연속 1위 자리를 지키는 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인데 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