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오므라이스 브랜드인 ‘오므토토마토’를 VFM(Value For Money) 브랜드로 리뉴얼 오픈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기존 오므토토마토 매장의 인기 메뉴인 칠리새우 오므라이스와 떡갈비 오므라이스를 중심으로 20여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커리, 우동, 떡볶이, 핑거푸드 등을 더했으며, ‘Be your energy’ 를 슬로건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건강식 퓨전 오므라이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아모제 ‘오므토토마토’로 가맹 사업 시동
입력 2010-08-11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