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동아오츠카 제로 칼로리 사이다인 ‘나랑드 사이다’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됐다.
휴가철 최 성수기인 최근 피서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에서 약 10만 명(하루 1만 여명)의 방문객에게 제로칼로리이면서 맛이 산뜻한 컨셉의 ‘나랑드 사이다’ 샘플링 및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8월 31일까지는 광안리 해수욕장내 식음료 코너를 설치해 음료를 독점으로 판매 진행하고, 쿨비치존에 입장하는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캔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약 4000여억원의 사이다 시장에서 점유율 10%이상을 목표로 나랑드 사이다만의 산뜻하고 특별한 맛을 알리기 위해 더욱 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동아오츠카, ‘나랑드’ 해수욕장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0-08-11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