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은 사과수와 살구씨 파우더가 함유돼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면서 영양 공급과 동시에 색소 침착된 피부 톤을 밝게 가꿔주는 더 퓨어 애플 럽 젠틀리 페이셜 필 스크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쏘내추럴의 더 퓨어 애플럽 젠틀리 페이셜 필 스크럽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줘 자연스러운 필링 기능을 촉진시켜주며, 피부 결을 정제해 과도하게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고른 피부색으로 선사하는 Wash-Off 마스크다.
사과수가 15% 함유돼 있어 맑고 건강한 피부 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함유돼 외부환경에 의해 생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식물성 성분 및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함유돼 피부 건조함을 케어해주며, 영양 공급과 피부 보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여름철, 자외선에 피부가 그을렸거나 어느 날 갑자기 화장이 잘 받지 않거나 때처럼 밀리는 현상이 생길 때 더 퓨어 애플 럽 젠틀리 페이셜 필 스크럽을 얼굴에 부드럽게 바르고 바로 물로 씻어내면 피부에 생기가 느껴지고 광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더 퓨어 애플 럽 젠틀리 페이셜 필 스크럽은 쏘내추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가격(100ml) 2만5000원(문의: 1644-6912).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쏘내추럴, 애플 럽 젠틀리 페이셜 필 스크럽
입력 2010-08-02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