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교원L&C가 정수기 브랜드인 ‘웰스’의 BI(Brand Identity)를 전격 교체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에 나선다.
교원L&C는 이제까지의 정수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 2003년 웰스 브랜드 런칭 이후 8년 만에 BI를 교체했다고 27일 밝혔다.
변경된 BI는 7월에 출시된 2010년형 웰스정수기 신제품에 적용됐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프로모션 패키지, 사인물, 인쇄물 등에 적용해갈 계획이다. 신규광고도 오는 11월까지 공중파, 케이블TV 뿐만 아니라 옥외매체를 통해 공격적으로 집행할 예정이다.
교원L&C 제성욱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다시 태어난 웰스 정수기로 올 여름 정수기 시장을 잡아 확고한 업계 2위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항상 새로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교원L&C, ‘웰스정수기’ 브랜드 리뉴얼 단행
입력 2010-07-27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