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쏘내추럴, ‘글레이셔 워터 임얼스드 크림’

입력 2010-07-14 14:51

[쿠키 건강]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결은 보송하게 잡아주는 젤 타입의 고수분 크림 ‘쏘내추럴 글레이셔 워터 임얼스드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쏘내추럴 글레이셔 워터 임얼스드 크림((GLACIER WATER IMMERSED CREAM))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피부 결을 보호해주는 고수분 워터 젤 수분크림으로 유분기 없이 흡수가 빠르고 산뜻해 건조한 피부나 지성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알래스카 빙하수가 30% 함유돼 피부 겉과 속을 한번에 케어해주며, 수분 공급에서 수분 보호막 형성, 피부 갈증 해소까지 3중 기능으로 최적의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즉각적으로 정돈해줘 피부 결을 매끄럽게 유지 시켜준다.

특히 쏘내추럴의 수분 앰플인 글레이셔 워터 리차징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부족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 겉에도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24시간 피부가 마르지 않고 촉촉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글레이셔 워터 임얼스드 크림은 쏘내추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가격(50ml) 2만6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