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동아오츠카는 사이다 시장을 새롭게 주도할 제로칼로리 ‘나랑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나랑드 사이다는 ‘제로칼로리면서 청량감과 산뜻함을 더한 맛있는 사이다’라는 특징으로 칼로리 뿐 만 아니라 설탕, 보존료, 카페인, 색소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나랑드 사이다 출시를 위해 1년 동안 제품 콘셉트부터 품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수용성 평가를 거치며 탄탄한 준비를 해왔다”며 “약 4000억 원 규모의 사이다 시장에서 3년 이내에 시장 점유율 10%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가격은(편의점 가격기준) 245mL 캔 800원, 500mL PET 1200원, 1,5L 1800원 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출시
입력 2010-07-02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