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공주 곽민정, 엠블랙의 이준의 멋진 도전을 함께하자
[쿠키 건강] 최근 제 2의 비라고 불리는 엠블랙(MBLAQ)의 이준과 제2의 김연아라고 불리는 곽민정 선수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건강한 이미지를 볼 수 있어 화제다.
스포츠 분야에서 떠오르는 샛별인 곽민정 선수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준은 이번 미에로뷰티엔CF를 통해서 늘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으며 몸짱 스타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들의 모습은 CF뿐만 아니라 CF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현재 이벤트중인 동영상까지 미에로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이벤트 중인 동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최고를 목표로 노력과 연습을 게을리 하고 있는 않는 두 아이돌 스타가 서로에게 미션을 주어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곽민정 선수에게 도착한 미션은 엠블랙 이준에게 춤을 배워서 함께 춤을 추는 것. 이에 이준은 1일 댄스 선생님으로 변신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다. 서로의 어색함이 조금 있지만 민정이는 이준에게 선물도 주고, 서로 진지한 이야기와 서로 사진도 찍게 되는데 이들 곁에는 항상 현대약품의 미에로뷰티엔이 함께 한다.
미에로뷰티엔 180은 현대약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피부 파트너 음료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브랜드 ‘미에로’의 최근 출시 제품이다. 인공향, 색소, 보존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뛰어나 건강과 미용을 중요시하는 요즘 세대에게 딱 맞는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피부 파트너 성분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와 몸매 관리에 좋은 식이섬유 성분을 모두 함유한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에로뷰티엔180’ 1병에는 일일 권장량의 37%에 달하는 370mg의 NAG 성분과 현대인에게 필요한 식이섬유 2500mg이 함유하고 있으며, 사과과즙 10.5%가 들어 있어 더욱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건강에 좋은 음료인 미에로뷰티엔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건강한 이미지인 곽민정과 이준을 만나 더욱 더 성장하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준의 미션 또한 기대된다.
미에로의 ‘내일이 기다려집니다’라는 슬로건이 어우러져 화려한 무대 위에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그들이 대단하다. 이들의 노력하고 함께하는 모습은 지금 미에로홈페이지(http://www.miero.co.kr/events/event_list.jsp) 에서 확인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내일이 기다려지는 민정이와 준이의 영상스토리
입력 2010-07-01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