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티스트리, 에센셜 카밍 마스크

입력 2010-06-30 16:57

[쿠키 건강]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월드컵과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에센셜 카밍 마스크(Essential Calming Mask)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트 타입의 에센셜 카밍 마스크는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극대화한 고밀도 실크 스킨 마스크다. 에센셜 카밍 마스크는 주요 성분으로 아르간 오일·블랙 대나무 추출물·인디안 피그·블루 로터스 플라워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내추럴 식물성분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편안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풍부한 수분 포뮬라가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의 보호기능까지 강화시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어 준다.

아울러 에센셜 카밍 마스크는 탁월한 에센스 성분뿐만 아니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마스크의 핏과 재질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코튼의 린터(Linter) 부위만을 정제해 만든 고밀도 마스크로, 완벽한 밀착력과 신축성을 제공한다. 또 장섬유인 셀룰로오즈 100%로 만들어진 큐프라 소재로 일반 코튼보다 얇고 투명한 실크 같은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수분 함수율이 일반 코튼 소재보다 높아 피부를 보다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