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을 대표하는 ‘식스팩 짐승남’은 누구?

입력 2010-06-28 11:44

[쿠키 건강] 대한민국이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가운데 우리나라 외의 다른 팀 월드컵 대표 선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우리나라와 선발전을 치렀던 아르헨티나의 곤살로 이과인 선수는 승패를 막론하고 잘생긴 얼굴로 많은 여자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잘생긴 얼굴 외에 요즘 여성들에게 많이 어필이 되는 부분은 바로 초콜릿 복근, 즉 식스팩을 들 수 있다.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어떤 선수든지 어느 정도 식스팩을 갖고는 있지만 그 중에서도 돋보이는 이들이 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식스팩 짐승남, 누가 있을까

북한 대표팀의 지윤남 선수는 브라질전에서 첫 골을 기록한 선수로 경기가 끝난 후 복근을 드러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개그맨 H씨는 남성임에도 불구 지윤남 선수의 식스팩을 보고 ‘저기서 빨래를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세계적인 스트라이커인 스페인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시 식스팩으로 유명한 월드컵 스타이다. 한 속옷브랜드의 화보까지 찍은 바 있는 호날두의 축구실력과 식스팩은 다부지고 단단하지만, 그의 외모는 귀여운 이미지가 큰 편이라 이중적인 매력을 볼 수 있다며 축구 팬들 사이에 환호가 자자하다.

브라질 국가대표의 카카 선수 역시 근육질 몸매로 유명하다. 카카 선수의 경우 곱상한 외모와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자신의 얼굴을 알린 뒤에 근육질 몸매로 인기를 각인 시킨 경우라는 평이 많다. 비록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는 안타깝게 퇴장선고를 받았지만 여전히 많은 팬들은 근육질 몸매의 카카 선수를 응원하고 있다.

◇월드컵 짐승남, 나도 되고 싶다면

이들은 뛰어난 축구실력과 더불어 완벽한 몸매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이들처럼, 그야말로 빨래판과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은 일반인들에게는 상당한 무리가 따른다. 이런 경우 식스팩 체형조각술 같은 시술적인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전문의 강민한 원장은 “이는 인체의 근육군과 균형 잡인 몸매를 표현하도록 도와주는 체형조각술이다”며 “각 근육군 들에서 표층 지방의 일부와 심부지방층의 지방을 제거하여 근육 형태를 보다 선명하게 돋보이게 한다”고 전한다.

3차원으로 지방을 조각하기 때문에 어느 방면에서 보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식스팩이 나올 수 있다. 더욱이 원하는 부위의 근육과 지방을 선택적으로 조각할 수 있어 시술자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전문의 강민한 원장은 “입원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더라도 시술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며 “피부 탄력이 적당하고 어느 정도 운동을 해도 복근의 식스팩이 만들어지지 않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고 전한다.

뜨거워지는 월드컵 열기에 각 나라의 월드컵 식스팩 짐승남들 역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식스팩이 없는 남성이라면 식스팩체형조각술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탄탄한 근육질 몸으로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자신감까지 상승될 것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