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필립스전자의 음파전동칫솔 전문 브랜드인 필립스 소닉케어는 잇몸 관리 기능을 강화한 ‘플렉스케어 플러스(Sonicare Flexcare+)’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닉케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플렉스케어 플러스’는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음파기술로 발생하는 미세하고도 강력한 공기방울이 각각의 치아를 깨끗이 세정하는 것은 물론, 잇몸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잇몸 관리 모드(Gum care)’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잇몸 관리 모드는 구강을 위, 아래, 안쪽, 바깥쪽으로 나눴을 때1분면 당 30초간 일반 세정을 진행한 후 15초간 잇몸 마사지를 하도록 구성돼 있어 양치질만으로도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게 한다.
잇몸 관리 모드 이외에도 사용자가 자신의 치아와 잇몸 상태에 따라 모드를 선택하여 구강 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세분화된 세정 모드를 제공한다. 전체 구강 세척을 위한 ‘일반세정’, 민감한 치아를 위한 부드러운 ‘민감세정’, 잇몸 마사지를 위한 ‘마사지’기능 이외에도 간단한 구강 세정을 위한 ‘간편 세정(Refresh)’모드가 있다.
또 플렉스케어 플러스는 위생적인 칫솔모 관리를 위한 기능을 갖췄다. 3개월 정도 사용하면 칫솔모의 파란색모가 점차 하얀색으로 바뀌어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칫솔모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췄으며, 10분 간의 자외선 살균을 통해 칫솔모의 세균을 99% 멸균하는 칫솔모 자외선 살균기도 제공한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러스는 필립스만의 특별한 음파기술에 새롭게 선보이는 잇몸 관리 특화 기능을 더해 보다 종합적이고 전문적으로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플렉스케어 플러스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효과적으로 쉽고 편리하게 입 속 건강을 관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칫솔모 자외선 살균기가 포함된 HX6972가 21만9000원, 칫솔모 자외선 살균기 미포함인 HX6971이 17만9000원 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필립스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러스’ 출시
입력 2010-06-24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