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니베아는 100% 정품을 빠르게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첫 번째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G마켓에 오픈하고,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식 온라인 판매처 개설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온라인을 통한 판매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유통기한과 성분 등 정확한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것이라고 니베아측은 설명했다.
또한 니베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브랜드의 또 다른 광고 매개체와 함께 고객들의 제품 평가와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니베아 지정 공식 온라인 판매처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950명에게는 각종 기프티콘과 니베아포맨 오일 컨트롤 페이스 스크럽을, 니베아포맨 미니숍을 단골 등록하고 방문 기념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니베아포맨이 제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두산 베어스의 경기 입장권, 유니폼, 박철순 전 OB베어스 선수의 사인볼을 증정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는 7월17일로 예정된 두산과 롯데 프로야구 경기의 시구자로 나서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15일.
니베아서울 마케팅부 강기태 상무는 “앞으로 G마켓뿐 아니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공식 지정숍을 오픈, 온라인을 통한 제품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고객의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니베아, 공식 온라인 판매처 첫 오픈
입력 2010-06-15 10:33